Skip links

공지사항

글보기
제목불 대신 물로 화장하는 방식이 12월17일 시행됩니다.2021-11-20 19:00
작성자 Level 10

100년간의 화염으로 하는 화장 문화였습니다.

2021년 12월17일 불대신 물로하는 반려동물수분해장이 입법 통과되어 시행됩니다.


[수분해장이란?]

불대신 물을 사용하여 반려동물을 분해하는 방식이며, 물95%와 화장품과 비누의 원료인 알칼리 5%로 분해하는 것입니다.


aquasolution6.png
 

(참고)

알칼리는 우리 인간이 일상생황에서 사용하는 물질입니다.

그 예로 화장품, 비누가 가장 일반적인 적용 사례이고, 일부 음식에 사용하기도 하고  샤워할  때 거품을 내 때를 벗기는 부드러운 원료입니다.


의미1) : 화염화장방식은 국제협약의 탄소줄이기의 일환으로 대기환경에 미치는 영향으로 개선하는 정책

의미2) : 화장으로 인한 보호자의 정서적인 상상력이 부드러운 방식의 화장문화로 정서적으로 다소 충격이 완화됩니다.


화염화장이 대기환경에 미치는 영향

1, 화석연료를 사용하면 탄소가 배출되며, 탄소는 대기에 미치는 영향이 지구온난화로 지구촌의 몸살을 앓는 주요 원인입니다. 

2. 농작물의 피해, 아토피피부염을 일으키는 미세먼지 발생, 폭우, 폭염, 폭설, 폭품, 사막화 등등의 지구온난화로 인한 피해를 해마다 겪고 잇으며 경제적으로도 미치는 영향이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참고)

현재 선진 주요 국가들의 지구온난화 방지 위한 협약으로 각 국가마다 정택적으로 실행하고 탄소에너지에서 친환경적으로 바꾸는 실정입니다.

현재 국내에서는1) 탄소발생 설비는 수소나 전기자동차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2) CO2를 H2O로 에너지화하는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